본문 바로가기
해외여행

나트랑 스파 어때? 웰스파 (Well Spa) 후기

by 코코솜이 2023. 11. 6.

동남아 여행의 필수 코스는 아마 마사지 샵에 방문하는 것이 아닐 까 한다. 
책상 앞에서 대부분의 하루를 보내는 현대사회에서 여행은 새로운 곳을 탐험하며 경험을 쌓기 좋으나, 더불어 평소보다 많은 외부활동으로 인해 몸도 마음도 쉽게 지칠 수 있기 때문이다. 또한 한국에 비교하면 비교적 저렴한 가격으로 인해 동남아 여행 시 마사지 샵 방문이 중요한 일정중 하나가 되었다. 
 
이번에 나트랑 여행을 하면서 다녀온 웰스파 (Well Spa)에 대한 후기를 작성하려고 한다. 
 

웰스파 (@코코솜이티스토리)

 
나트랑 웰스파는 한국인 여행객에게 유명한 CCCP 커피 근처에 위치해 있고, 근접한 거리에서 2곳으로 나눠서 운영 중이다. 덕분에 당일 예약 없이 방문하여도 바로 스파를 받을 수 있었다. 대부분 나트랑 시내에 스파샵은 카카오톡을 통해서 미리 예약을 할 수 있는데, 예약을 하고 방문하면 일정금액을 할인 받을 수 도 있다. 미리 예약을 하고 방문하는 것을 추천한다. 웰스파의 경우 카카오톡으로 예약 시 10 %, 재방문시 20%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.  
 
 

Well SPA
웰스파
운영시간
오전 10시 - 오후 10시

 
카카오톡 혹은 전화로 미리 예약을 하고 방문 할 수 있다. 카카오톡으로 예약 후 방문 시 10%의 할인을 받을 수 있으니 참고하자.  

위치
63 Tô Hiến Thành, Tân Lập, Nha Trang, Khánh Hòa 650000
+84 258 6500 050

 
웰스파는 나트랑 주요시내에 위치 해 있다. 주변에는 주요 볼거리, 관광지, 맛집이 있어서 시내를 방문했다면 도보로 이동하기 쉽다. 맞은 편에는 CCCP 커피가 있어서, 스파 전 혹은 후에 맛있는 코코넛 커피 한잔을 해도 좋을 것 같다. 


 

 가격

 
웰스파에서는 핫스톤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곳이 꽤 있었다. 핫스톤 마사지는 말 그대로 온열 된 돌을 이용해서 근육을 이완시키며 피로회복, 혈액 순환 개선 등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마사지 방법이다. 원하는 아로마 향을 고르고 기다리면, 준비 된 핫스톤으로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. 다만 햇빛에 장시간 노출되었거나, 오일이 피부에 맞지 않는다면 추천하고 싶지 않다. 웰스파에서는 Sunburn Care Massage라는 메뉴가 별도 있으니 참고 해 볼 만하다. 이외 임산부, 어린이를 위한 마사지도 있으니 참고.  

출처: 웰스파
후기 

 
꽤 멋스러운 내부와, 웰컴 티, 4가지 향 중 원하는 오일 향을 미리 시향하고 선택할 수 있는 점 등, 고객을 위한 세심한 배려가 괜찮았던 곳이었다. 또한, 2인이서 이용한 경우 한 방에서 같이 마사지를 받을 수 있었고, 내부에는 화장실 및 샤워실이 준비되어 있어서 마사지를 받고 원한다면 샤워를 하고 나올 수 있다. 여러 마사지샵에서 위생상 좋지 않은 경험을 많이했기에 이번에 방문한 웰스파는 무난하게 추천하고 싶은 곳이기도 하다.  또한, 짐을 맡길 수 있는 서비스가 제공되어, 호텔에서 체크인 혹은 체크인 후 이용해도 좋을 것 같았다. 
 
이번에는 스톤마사지 90분을 받았는데, 사실 나트랑의 강력한 햇빛에 꽤나 그을린 피부상태에서 마사지를 받아도 될지 잠시 고민을 했었다. 생각보다 스톤 마사지가 시원하고, 아프지 않아서 장시간 도보로 이동하며 피로해진 몸을 회복할 수 있어서 좋은 경험이었다.   


 
 
    

반응형

댓글